X

CJ온스타일, 아모레퍼시픽과 '아모레 서울 위크' 연다

문다애 기자I 2023.03.29 17:40:03
CJ온스타일이 아모레퍼시픽과 내달 3일부터 7일간 아모레 서울 위크를 개최한다. CJ온스타일 제공.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CJ온스타일이 아모레퍼시픽과 내달 3일부터 7일간 총 11개의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는 ‘아모레 서울 위크’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모레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북촌 설화수의 집’, ‘아모레 용산 사옥’에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최대 5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행사다.

첫 라방은 아모레퍼시픽 용산 사옥에서 시작된다. 3일 오후 8시 용산 사옥에서 방송인 이나연과 헤라 메이크업 전속 아티스트가 ‘헤라 블랙쿠션’을 활용한 메이크업 팁을 알려준다. 6일 오후 8시에는 아모레 성수에서 이나연과 쇼호스트 조아란이 ‘아이오페 글루타 비타민C 토닝 앰플’을 활용한 스킨케어 루틴을 소개한다. 9일 오후 8시에는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모델 송경아가 새롭게 단장한 설화수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전달한다.

이와 함께 매일 오후 8시 한율, 라네즈, 에스트라 등 아모레퍼시픽 인기 브랜드의 라이브커머스가 진행된다. 4일에는 한율 ‘송담 기초’, 5일에는 라네즈 ‘크림스킨’, 7일에는 에스트라 ‘흔적진정세럼’ 등을 판매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