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모히건 인스파이어, 美코너스톤 레스토랑 그룹과 다이닝 선보인다

문다애 기자I 2023.07.13 18:01:21
인스파이어 제공.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가 미국의 외식업체 ‘코너스톤 레스토랑 그룹’과 올 하반기 다이닝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인스파이어의 모기업인 모히건과 코너스톤은 20년 이상 파트너 관계를 이어왔다.

다이닝 매장으로는 마이클 조던과 협업해 미국에서 성공을 거둔 ‘마이클 조던 스테이크 하우스’와 ‘MJ23 스포츠 바 앤 그릴’의 첫 해외 매장, 오리지널 콘셉트의 ‘하이파이 치킨 앤 비어’, ‘브라세리 1783’ 등 총 4개의 새로운 F&B 브랜드가 포함된다.

마이클 조던 스테이크 하우스 인스파이어는 국내 유명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 계선이 설계를 맡았으며, 현지와 동일한 다이닝을 제공한다. MJ23 스포츠 바 앤 그릴은 스포츠 바로, 마이클 조던의 발자취를 담았다. 하이파이 치킨 앤 비어는 코너스톤의 파트너 셰프인 빌 킴(Bill Kim)과 함께 기획한 레트로 캐주얼 다이닝 바로, 한국식 치맥을 즐길 수 있다. 브라세리 1783은 프렌치 스타일 올데이 레스토랑이다. 1783년에 있었던 최초의 열기구 비행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열기구 모양의 시그니처 바, 로우 바, 파티세리 및 커피 바, 대형 야외 파티오를 갖췄다.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인천국제공항의 IBC 지역에 위치하며 올해 4분기 1단계 개장을 목표로 한다. 현재 공정율 약 83%다. 1단계 공사가 완료되면 1275개 객실을 갖춘 5성급 호텔타워 3개동과 1만5000석 규모의 국내 최초 다목적 아레나, 국내 최대 규모의 호텔 볼룸을 포함한 마이스 시설, 쇼핑, 다이닝,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결합한 상업시설 , 실내 워터돔, 야외 패밀리 파크 등이 들어선 복합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