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지식산업센터 ‘가좌 G타워’ 분양홍보관 7일 개관

이재길 기자I 2017.12.06 17:11:48
가좌 G타워 지식산업센터
[이데일리 e뉴스 이재길 기자] 인천 가좌지역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 ‘가좌 G타워’ 분양홍보관이 오는 7일 개관한다.

인천광역시 서구 가좌동 482-1에 들어서는 가좌 G타워는 지하 1층~지상 14층, 1개동, 연면적 2만3184㎡ 규모다. 지상 1층~지상 2층은 근린생활시설과 공장시설이 들어서며, 3층~10층은 공장시설, 11층~14층은 기숙사로 구성된다. 유진부동산투자신탁FA호가 시행하고, 동성건설이 시공을 맡았다.

가좌 G타워는 주안국가산업단지와 인천지방산업단지, 인천기계산업단지, 기타 공업 밀집지역 등 초대형 배후수요를 흡수할 수 있으며, 근로자 수요도 풍부하다.

특히 사업지 인근 지식산업센터의 평균 분양가가 3.3㎡당 400만원 중후반대로 공급되었으나, 가좌 G타워는 400만원 초반대의 분양가로 공급되어 가격경쟁력을 갖춘 수익형 상품으로도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가좌 G타워는 전용면적 60~70㎡ 내외의 소형 위주로 구성돼 다양한 면적별로 조합이 가능한 섹션형 지식산업센터이다. 여기에 10층까지 ‘드라이브 인 시스템’을 적용하여 작업차량의 호실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전 호실 전용면적 대비 최대 27%의 넓은 발코니를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하며, 소형 화물을 옮길 수 있는 호이스트 설치가 가능한 높은 층고를 확보했다.

분양 관계자는 “각종 혜택이 풍부하고 자금 부담이 적은 지식산업센터가 중소기업들의 보금자리로 각광을 받고 있어 지식산업센터의 인기는 더욱 오를 것”이라며 “인천지역 지식산업센터의 노후화로 공장을 옮기려는 중소기업들의 관심이 많아 새 지식산업센터에 대한 희소성이 높다”고 말했다.

가좌 G타워의 분양 홍보관은 인천시 남구 염전로 330 1층에 위치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