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야놀자 신한은행 전략적 맞손…"금융, 여행 연계사업 강화"

이민하 기자I 2024.05.29 18:44:19

29일 신한銀 본점서 업무협약 체결
플랫폼 거래 활성화 및 공동 마케팅
금융·여행 데이터 결합 신사업 추진

야놀자와 신한은행이 29일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금융과 여행 연계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정상혁 신한은행장(좌측)과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우측)가 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야놀자·신한은행)
[이데일리 이민하 인턴기자] 종합 여가·레저 플랫폼 야놀자와 신한은행이 29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금융과 여행 분야 연계사업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와 정상혁 신한은행장, 배보찬 야놀자 플랫폼 부문 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파트너십 기반의 공동사업 활성화 ▲플랫폼 거래 활성화 및 해외여행 공동 마케팅 ▲여행과 금융 데이터를 결합한 신사업 개발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또 이번 협약에 맞춰 내달 16일까지 여행 특화 신용·체크카드인 ‘신한 SOL트래블 카드’ 신규 발급 시 야놀자 앱에서 해외 항공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

야놀자 측은 이날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신한은행과의 전략적 협약은 여행과 금융을 연계한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혜택을 확대하고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