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징검다리 연휴 잡아라”…할인 프로모션 활발

강신우 기자I 2018.05.21 14:51:25

도미노피자, 모든 피자 40% 할인 혜택
롯데리아,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풍성
세븐일레븐 창립 30주년 100개 상품 할인

(사진=도미노피자)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식품 및 유통업계가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각종 할인 프로모션에 나섰다. 최장 나흘간의 연휴 기간, 휴식이나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다양한 메뉴를 큰 폭으로 할인해 제공한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먼저 도미노피자는 이날부터 일주일간 피자를 할인해주는 ‘해피위크’ 프로모션을 펼친다. 전화나 방문 또는 온라인 포장 주문시 피자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해피위크 프로모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이 한 주 동안 도미노피자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더해 새 단장한 이벤트”라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해피위크 기간 동안 도미노피자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롯데리아)
롯데리아는 본격 여름 시즌에 맞춰 신제품 빙수 2종을 출시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 이벤트를 운영한다. 팥잼과 인절미 떡, 후르츠 믹스를 사용한 ‘오리지널 팥빙수’와 메론맛 큐브 아이스크림과 메론 시럽을 사용한 ‘메론큐브 빙수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 5월 한 달간 비프바베큐, 새우, 클래식치즈, 핫크리스피 버거 4종과 최근 출시한 베이컨롱치즈스틱, 포테이토와 음료로 구성한 세트의 정석 4종을 운영한다. 뿐만 아니라 50cm 크기의 포켓몬스터 캐릭터 잠만보와 이상해씨 바디 필료우 대형 인형을 모든 세트 구매 시 2만5000원에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창립 30주년 기념일을 맞이해 5월 한 달간 100여 가지 상품에 대해 대대적인 할인 행사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편의점 대표 상품인 도시락과 세븐카페를 비롯해 과자, 라면, 신선식품, 가정용품 등 주요 카테고리의 다양한 상품들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며 100여 개 행사 상품 중 레쓰비마일드, 탱크보이, 모찌롤케이크 등 인기 먹거리 10여 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엘포인트를 30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 11찬 도시락, 밥통령 연어장, PB강릉교동반점짬뽕, 바나나 등 90여개의 창립 30주년 행사 상품 구매 시에는 엘포인트 더블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사진=세븐일레븐)
업계 관계자는 “5월에 누릴 수 있는 최대 연휴를 맞이해 다양한 메뉴를 파격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들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며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 각종 혜택을 누리며 행복한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