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큐리그, 휴잭맨 커피 '래핑맨 커피' 캡슐 출시

김태현 기자I 2017.05.16 13:31:30
(사진=큐리그 제공)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미국 판매 1위 커피머신 브랜드 큐리그가 세계적인 배우 휴 잭맨이 설립한 커피브랜드 ‘래핑맨® 커피’를 한국시장에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큐리그와 래핑맨® 커피의 제휴 계약을 통해 큐리그의 K-Cup® (케이-컵®) 캡슐 형태로 래핑맨® 커피를 국내 출시했다. 큐리그는 미국에서 2015년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커피머신으로 2015년 12월 국내 시장에 진출에 다양한 캡슐 머신과 커피를 선보이고 있다.

래핑맨® 커피는 휴 잭맨이 미국에서 개발도상국 커피농부 지원을 위해 창업하여 화제가 된 커피 브랜드로 공정무역을 통해 수입한 원두만을 이용한 커피를 판매하고 ‘래핑맨재단’을 통해 수익금의 일부를 빈곤국에 기부하고 있다. 래핑맨® 커피의 원두는 훌륭한 커피를 만들기 위한 가장 완벽한 환경에서 재배되어 깊고 진한 커피 맛을 선사한다.

국내 출시되는 래핑맨® 커피는 ‘듀케일스 블렌드® 커피’와 ‘에티오피아 시다마® 커피’ 2종으로 큐리그만의 특허 기술인 K-Cup® 캡슐에 담아 판매된다.

듀케일스 블렌드® 커피는 미디움 로스트 커피로 초콜릿 맛의 풍부한 바디감이 어우러진 깊은 맛과 에티오피아 커피 고유의 꽃향기와 산뜻한 산미가 특징이다. 에티오피아 시다마® 커피는 라이트 로스트 커피로 다양하게 어우러지는 맛과 향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큐리그 래핑맨® 커피는 큐리그 공식 온라인샵과 종합 온라인쇼핑몰, 소셜커머스와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