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 리베라움 더 레이크' 분양

정시내 기자I 2018.08.02 15:40:29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인천 청라국제도시에 ‘청라 리베라움 더 레이크’가 분양 중이다.

청라호수공원 바로 옆에 위치한 ‘청라 리베라움 더 레이크’는 인천광역시 서구 경서동에 들어서며, 전용면적 22~51㎡로 총 409실, 지하 6층 ~ 지상 24층 규모로 공급되는 소형주거상품이다. 현재 선착순 호실 지정 계약을 진행 중이다.

‘청라 리베라움 더 레이크’와 같이 수변 조망을 확보한 주거시설은 조망 및 채광이 우수하며 주거쾌적성이 좋아 수요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청라 리베라움 더 레이크’와 바로 인접한 청라호수공원은 약 105만㎡(약 32만평) 규모다. 이곳에는 플라워뮤직 아일랜드, 멀티프라자, 음악분수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된다. ‘청라 리베라움 더 레이크’는 이런 청라호수공원의 인프라와 주거쾌적성은 물론 최고 24층에서 바라보는 우수한 조망권까지 갖춘 단지로 각광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청라 리베라움 더 레이크’는 청라호수공원 인접 입지 중에서도 호수 중앙과 연결된 4.5km의 인공수로 ‘커넬웨이(Canal way)’ 앞에 위치한 ‘청라 최중심 입지’로 그 가치를 높이고 있다. ‘커넬웨이’에서는 수상택시와 카누, 카약 등 다양한 수상, 육상, 레저시설이 운영 중이며, 야외음악당도 있어 각종 음악회 등 다양한 체육·문화시설들을 가장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다.

교통인프라도 우수하다. 청라국제도시역(공항철도)을 이용해 김포공항, 디지털미디어시티(DMC), 서울역(6정거장 소요)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단지 가까이 위치한 BRT와 GRT 등 대중교통의 이용도 편리하며 수도권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와 경인고속도로·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인천공항고속도로 등 청라국제도시의 사통팔달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다.

‘청라 리베라움 더 레이크’의 모델하우스는 인천광역시 서구 경서동에 위치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