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메이크업 브랜드 `나어릴때`, 수분광채 3D 볼륨 글로스 출시

김병준 기자I 2016.06.30 16:00:15
[이데일리 e뉴스 김병준 기자] 올해는 투명한 피부 표현에 입술로 포인트를 주는 메이크업이 유행하고 있다. 이같은 추세 속에서 다가오는 여름에 맞는 끈적임 없는 고발색 립 제품을 찾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디엠코스메틱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메이크업 브랜드 ‘나어릴때’가 이 여성들을 겨냥한 ‘블루밍 듀 엣지홀릭 글로스 AR’을 출시한다.

‘나어릴때’는 자연을 닮은 순수함을 간직했던 어릴 때의 감성을 되살려 잠재된 특별한 개성과 감각적인 아름다움을 끌어올리고자 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다. 자연친화적 원료들을 혼합해 나만의 이미지를 만들며 자신만의 정체성을 확립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블루밍 듀 엣지홀릭 글로스 AR’은 촉촉한 수분 광채 표현을 돕는 삼차원(3D) 볼륨 글로스다. 쿠잉 오렌지, 슈슈 오렌지, 비바시티 레드, 대즐링 플럼, 배쉬풀 핑크 등 다섯 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원터치 시 잔잔한 색상이 감도는 립밤 스타일로, 투터치 시 생생한 고발색의 입체 볼륨 메이크업으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ONE 텍스처 TWO 컴플릿 스킬’은 여러 가지 립 제품으로 매번 다르게 포인트를 주고 싶어 하는 여성의 요구를 반영한 방식이다. 아울러 끈적임 없는 가벼운 워터 베이스 텍스처를 더해 오랜 시간 가벼운 사용감으로 입술을 편안하게 만들어 준다.

항균 SIAA 마크를 획득한 안심케어 시스템 실버쉴드로 외부 오염에 노출이 쉬운 립 제품의 민감한 부분도 놓치지 않았다. 외부 공기를 차단하는 에어리스 튜브도 함께 적용돼 내용물의 변질 및 오염을 이중으로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호호바씨오일, 포도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로 구성된 ‘마스터리 씨드오일’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했다.

고농축 영양성분을 입술에 흡수시켜주는 리스터링 시스템과 천연 보습막을 형성하는 앱솔빙 시스템이 갖춰진 이중 보안 시스템으로 입술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그 밖에도 꿀 추출물, 쉐어버터, 아르간트리커넬오일 등 첨가로 윤기 넘치는 ‘꿀광’ 입술을 만들어 준다.

현재 ‘나어릴때’는 신제품 발매 기념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다음 달 1일부터 올해 말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스크래치 쿠폰을 발송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쿠션 립틴트, 에어쿠션, 마스카라의 신제품 또한 7월부터 9월 사이 연이은 출시가 계획돼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