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콜드브루 미니’ 출시

김보경 기자I 2020.04.21 15:12:33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콜드브루’를 미니 스틱형(1g)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네스카페 콜드브루 메이슨자 기획팩
네스카페 콜드브루 미니는 롯데네슬레코리아가 2018년 국내 커피시장의 콜드브루 열풍 속에 선보인 최초의 분말 스틱형 콜드브루 제품이다. 국내 커피 소비자들이 각자 취향에 맞는 레시피로 변형해 커피를 즐기는 점에 착안해 1g 스틱으로 리뉴얼해 선보인다. 핸드백 안에도 부담없이 들어가는 소형 포장으로 휴대가 편리하며 가격은 3000원(10개입)으로 고품질의 콜드브루 커피를 커피전문점보다 훨씬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이전과 동일하게 18℃ 이하 저온에서 고농도의 커피를 추출해 편안한 바디감, 콜드브루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찬 물에 잘 녹는 특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콜드브루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가치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100% 사탕수수를 이용한 생분해성 친환경 종이 패키지를 적용했다.

네스카페 콜드브루 미니는 10개입, 50개입 및 60개입 단위로 출시되며 현재 네스카페 샵을 비롯한 온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5월부터는 전국의 마트, 대형 할인매장, 편의점 등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할인점에서는 리뉴얼 런칭 기념으로 ‘콜드브루 메이슨자 기획팩’을 기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