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는 클라우드 기반으로 여러 솔루션을 공급해 기업의 마케팅, 판매, 고객 관계 및 지원 프로세스 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다. 세일즈포스 마케팅 클라우드, 서비스 클라우드, 커머스 클라우드 등 다양한 제품 생태계를 구축했다.
클로잇은 웨비나를 개최해 클라우드를 통한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고, 다양한 솔루션들을 소개함으로써 기업 혁신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 중이다.
세일즈포스 관계자는 “기존 서비스에 AI 플랫폼을 탑재해 기업들의 효율적이고 고도화한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며 “이번 웨비나에서 클로잇과 함께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여러 솔루션을 소개하고, 라이트닝 플랫폼의 로우코드·노코드를 활용한 빠른 애플리케이션 개발 팁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허정욱 클로잇 상무는 “공공, 금융 및 엔터프라이즈를 중심으로 클라우드 역량을 키워오면서 클라우드와 함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를 통해서도 더 많은 기업의 디지털 전환에 앞장서겠다”며 “지속적으로 웨비나, 포럼 등을 통해 SaaS를 알리고 유수의 협력사와 협업해 사업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