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2017 신년 킥오프 컨벤션 성공적 개최

박지혜 기자I 2017.01.12 12:22:13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글로벌 사해화장품 브랜드 시크릿의 한국지사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이사 정지원)가 지난 7일 ‘시크릿 2017 신년 킥오프 컨벤션’을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했다.

‘더 새로운 시작 the BIG BANG’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한석준이 MC를 맡고, 아나운서 공서영의 신제품 발표, 휘성의 축하공연이 이어지는 등 신년 행사가 열렸다. 또 2017년 비즈니스 전략 발표와 함께 신제품 론칭 등을 통해 올 한 해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로드맵을 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시크릿 쿠션 파운데이션과 엠 프레쉬 미네랄 투스페이스트. 쿠션 파운데이션은 사해 미네랄을 피부에 전달해 촉촉한 피부 표현과 커버가 가능하고, 엠 프레쉬 미네랄 투스페이스트는 사해 소금과 쿨 민트향의 조화로 건강한 치아를 가꿀 수 있는 저자극 클렌징 액션 치약이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일 저녁 전야 행사로 시작했으며, 전야제에서는 칵테일 파티와 오프닝 공연이 진행됐다. 시크릿 마크강 아시아사장, 아이작 밴 샤바트 회장, 베티 부사장 등의 환영사를 비롯한 신규 승급 사업가들의 스피치 진행, 김현수 아시아부사장의 폐회사와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정지원 신임 대표이사 소개 등으로 이뤄졌다.

본격적인 행사가 진행된 7일에는 9시 등록을 시작으로, 11시부터 공식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신규 론칭되는 치약과 쿠션 파운데이션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으며, 사회 공헌 프로젝트 젊은나래 청년뮤지션 블루글래스, 일루와밴드, KlaFF의 경연과 사업가 승급인정식이 진행됐다. 특히 인정식에는 시상과 함께 소감 발표, 단체 사진 촬영 등의 시간이 주어졌고, 밀리언달러 클럽을 위한 특별 인정식과 BMW MINI 5DOOR의 경품 추첨 등도 마련됐다.

또 행사장에는 The Museum of SEACRET의 피플존, 스토리존, 신제품존, 컨벤션 스토어 등의 코너도 마련됐다.

행사 말미에는 김현수 아시아부사장의 프로모션이 이어졌으며 정지원 신임 대표이사의 인사말로 마무리됐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측은 이번 신년 킥오프 컨벤션을 통해 2017년 ‘부의 공동체’라는 시크릿만의 가치와 문화로 향하는 행보의 시작을 알렸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관계자는 “전 세계 약 40개국 600개 매장에서 사해 미네랄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시크릿은 세계 직접판매 100대 기업 중 성장률 1위(미국 직접 판매 전문지 다이렉트셀링뉴스 발표, 2014년 매출 기준)에 랭크되며 입지를 공고히 하고있다”며,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글로벌 사해 미네랄 화장품 전문 기업인 시크릿의 한국지사로, 2012년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진출한 이후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 지난 해에는 연매출 1000억 원을 달성했다. 아울러 국내 업계 매출 순위 8위(공정거래위원회 발표, 2014년 매출 기준) 기록 및 국내 시장 진출 4년 만에 누적 매출 3천억원에 육박하는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