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메이크샵, '마이소호' SNS전용 쇼핑몰 리뉴얼 출시

김정유 기자I 2017.06.01 14:44:52
마이소호 서비스 메인 콘셉트. (사진=메이크샵)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은 자사의 모바일 쇼핑몰 구축 솔루션 '마이소호'를 SNS 전용 쇼핑몰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스마트폰 또는 PC로 모바일 쇼핑몰을 구축 및 운영할 수 있는 마이소호를 SNS 형식으로 리뉴얼하는 것이 골자다. 메이크샵은 SNS 채널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개인 또는 사업자들을 위해 모든 상품에 주문 및 결제 링크 기능을 제공한다. 마이소호 관리자의 경우 고객들이 사용하는 SNS 계정을 통해 주문 확인 및 배송 처리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마이소호는 솔루션 이용료 및 카드결제시스템(PG) 가입비가 모두 무료이며 등록·판매 가능한 상품은 무제한 제공된다. 쇼핑몰 구축, 상품등록, 주문관리 등을 위한 판매자 센터와 스마트폰으로 관리 가능한 판매자 앱도 제공된다. 또한 다양한 결제 방식 혜택과 저렴한 수준의 수수료 혜택도 주어진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모바일 쇼핑 거래액이 매년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SNS를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개인 또는 사업자들이 보다 체계적인 시스템이 갖춰진 환경에서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추후 SNS와 연계한 다양한 쇼핑 기능을 추가로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