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토즈 스터디카페 동탄반송센터 오픈…교육업계 종사자 직접 운영

박한나 기자I 2020.10.30 16:17:51
[이데일리 박한나 기자] 국내 공간서비스 기업 토즈가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토즈 스터디카페 동탄반송 센터’를 11월 2일 정식 오픈한다.

토즈 스터디카페 동탄반송 센터는 과거 유명 입시학원 대표로서 오랜 기간 교육사업을 해 온 건물주가 직접 운영할 예정이다. 동탄반송 센터 가맹점주는 지인의 추천으로 평소 스터디카페를 알아보다 토즈 모임센터를 이용해 본 적이 있는 지인의 경험담을 토대로 토즈를 선택하게 됐다고 전했다.

교육업에 종사했던 건물주가 직접 운영하는 센터인 만큼 관리나 서비스적인 측면을 보다 강화할 예정이다.

토즈 스터디카페 동탄반송 센터는 건물 내 2층 전실을 스터디카페로 오픈한다. 넓은 공간을 토대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다.

이 곳은 센터에서 도보로 1만 세대가 넘는 대단지 아파트와 주택 단지가 대거 밀집해 있어 고객의 접근성까지 뛰어나다. 또 아파트를 사이에 두고 초,중,고등학교가 모두 센터 도보권에 있어 학생들의 방과 후 학습 공간으로 눈길을 끈다.

한편 토즈 스터디카페 동탄반송 센터는 오픈 기념으로 10월 31일부터 11월 1일 양일간 센터를 무료 개방할 예정이다. 해당 기간 내 방문자를 위한 특별 기념품도 준비되어 있다.

신규 고객으로 정액권 또는 기간권을 구매한 선착순 50명에게는 에코백을 증정하고, 오픈 한 달 동안 최대 25% 할인도 받을 수 있다. 12주를 한번에 등록하면 문화상품권도 추가 증정하니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센터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