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그누보드(영카트), NHN KCP 전자결제 바로오픈 서비스 제공

이윤정 기자I 2022.06.07 16:15:0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에스아이알소프트(이하 SIR)는 6월 1일부터 영카트 사용자를 대상으로 NHN KCP(NHN한국사이버결제 주식회사, 이하 KCP) 전자결제 바로오픈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SIR)
전자결제 바로오픈 서비스는 가맹점이 전자결제대행사에 가맹 신청 후 카드사 심사 등 복잡한 절차를 기다리지 않고 바로 전자결제를 이용하는 서비스다. SIR은 바로오픈 서비스 개시로 KG이니시스에만 국한되었던 전자결제 부가서비스의 폭을 한층 넓힐 수 있게 됐다.

SIR은 이를 기념하여 KCP와 함께 7월 31일까지 가입비 면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가입비 면제 프로모션은 KCP 가입 이력이 없는 신규가맹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SIR에 등록된 2차 리셀러들은 종전과 동일하게 리셀러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다.

SIR은 이미 KCP와 제휴를 통해 영카트 사용자들에게 신용카드 국내 최저 수수료 2.9%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영카트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상점코드 사용에 제약이 없는 쇼핑몰에게 동일한 혜택을 제공해 왔다.

홍석명 SIR 대표는 “에스아이알소프트는 20년 가까이 오픈소스를 개발·배포하며 국내 이커머스 시장에 기여해왔다”면서 “이러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계속 새로운 부가가치서비스를 발굴함과 동시에 경쟁력 있는 파트너사 제휴 등을 통해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과 가치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