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를 위해 한라식품은 최근 ‘마법의 한 스푼’, ‘따라올 수 없는 원조의 맛과 향’이라는 콘셉트로 김수미와 캠페인 바이럴 영상 촬영을 마쳤으며 다음달 1일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페이스북·틱톡 등을 통해 공개한다. 이를 시작으로 소비자들의 집밥을 책임지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올해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한라참치액 1억병 판매 돌파까지 꾸준한 사랑을 보내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대규모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전국 대형 마트에서 한라참치액 포함 전 제품을 최대 30% 파격 할인하는 기획전은 물론 유명 커뮤니티와의 협업을 통한 경품 이벤트도 기획 중이다.
이정웅 한라식품 총괄이사는 “1999년부터 지금까지 한라참치액을 변함없이 이용해주신 40대 이상의 고객은 물론 최근 집밥 트렌드 확산으로 2030 고객까지 한라참치액을 찾아주시면서 1억병 판매라는 대기록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참치액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건강한 집밥을 책임지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한라식품은 훈연 참치를 이용한 액상 조미료 한라참치액을 국내 최초로 생산 판매한 기업이다. 한라참치액은 요리에 감칠맛을 더해주는 만능 조미료로 기본 참치액을 비롯 인삼추출액 등이 들어간 프리미엄 참치액과 스틱형 참치액 등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춘 다양한 형태의 참치액들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