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모레퍼시픽 '온호프', 올리브영 전점 공식 입점

이윤정 기자I 2021.09.30 16:30:1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온호프(onhope)’가 27일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온호프는 배우 안소희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브랜드로, 감각적인 향을 통해 지친 나를 위로하고 내일을 위한 릴렉싱 리추얼을 제안한다.

지난 7월 아모레몰에서 공개한 선런칭키트는 완판 기록을 세웠으며 8월에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에서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아름다운 재단, 열여덟 어른 캠페인’에 기부해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기도 했다.

이번 입점을 통해 올리브영의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온호프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온호프의 향을 궁금해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면서 “이번 입점이 고객들이 직접 온호프의 향을 경험하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향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입점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안소희와 아모레퍼시픽 전문 조향사가 협업하여 만든 온호프의 향은 튤립 정원에 있는 듯 풍부한 플로럴 향의 ‘SO HEE’, 아로마틱 시트러스 향의 ‘SO FRESH’, 파우더리한 플로럴 향의 ‘SO COMFORT’ 3가지로 리퀴드 솝, 바디로션, 핸드크림 중 니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온호프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하여 단독으로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