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in] 봄 느낌 물씬 나는 HOT한 신제품 

백지연 기자I 2017.04.07 14:47:53
[이데일리 뷰티in 백지연 기자]

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센터폴, 네파, 빈폴레이디스, 레오나드, 햇츠온, 다니엘웰링턴, 빈치스, 뉴발란스 제품 순 (사진= 각사 제공) 
▲ 센터폴, CPX 스터너 재킷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센터폴(CENTERPOLE)은 초여름까지 가벼운 운동과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적합한 바람막이 재킷 'CPX 스터너 재킷'을 출시했다.

CPX 스터너 재킷은 스포츠 감성을 더한 크로스오버 라인 CPX의 주력 상품으로, 최근 일상에서 운동을 즐기는 이른바 운도남(운동하는 도시 남자)들을 위해 탄생됐다.

스트레치성이 우수하고 터치감이 좋은 일본 수입 소재를 사용하여 스포츠 활동을 위한 활동성을 높였다. 패션 디자인을 고려한 펀칭 디테일을 반영, 바람이 잘 통하게끔 통기성을 높여 운동하기에 적합한 기능성까지 두루 갖췄다.

▲ 네파, 루나 방풍 재킷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봄에 어울리는 파스텔 톤의 마카롱 컬러 등 다양한 컬러 구성이 돋보이는 실용적인 봄 재킷인 '루나 방풍 재킷'을 출시했다.

네파 루나 방풍 재킷은 봄에 어울리는 화사하고 생동감 있는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재킷이다.

특히 올해 팬톤 트렌드 컬러인 핑크, 코랄, 그리너리 등 파스텔 톤 컬러를 네파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마카롱 컬러에 화이트, 블랙 등을 추가한 컬러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킨다.

▲ 빈폴레이디스, 스튜디오 B 컬렉션 라인

빈폴레이디스가 벚꽃이 만개하는 4월을 맞아 페미닌하고 프레시한 '스튜디오 B 컬렉션 라인을' 선보였다.

스튜디오 B 컬렉션 라인은 트렌치코트, O 라인과 H 라인 드레스, 러플 디자인이 돋보이는 셔츠와 팬츠 등 여성성이 물씬 풍기는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고급스러운 소재와 브랜드 만의 고유 디자인과 패턴이 모던하고 클래식하게 적용돼 더욱 사랑스러운 룩으로 연출 가능하다.

▲ 레오나드, A 라인 드레스 마틸다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프랑스 하이엔드 브랜드 레오나드(LEONARD)는 A 라인 드레스 '마틸다(MATILDA)'를 국내에 선보였다.

A 라인 드레스 마틸다는 이국적이고 따뜻한 여름 정글의 밤하늘과 야자수 잎에서 영감을 받은 플라워 프린트가 특징으로, 이전까지의 시즌보다 깊어진 딥 네이비 컬러에 바이올렛과 그린 컬러를 더해 세련미를 한층 강조했다.

또한 이국적인 플라워 프린트의 실크 소재와 솔리드 비스코스 소재의 믹스로 변화를 주었으며, 심플한 A 라인 실루엣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자유롭게 묶을 수 있는 허리끈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포인트를 줄 수 있다.

▲ 햇츠온, 슈퍼바운드 볼캡

모자 전문 브랜드 햇츠온(HAT’S ON)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슈퍼바운드 볼캡을 선보였다.

스포티하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을 보여주고 있는 슈퍼바운드 볼캡은 입체감 있는 레터링 디테일을 더하여 유니크한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또한 전면부의 높고 각진 디자인으로 모자의 전체적인 형태를 잡아줌으로써 좀 더 엣지있는 스타일을 완성했으며 모자 뒤쪽의 플라스틱 스트랩은 원하는 사이즈에 맞게 스타일링을 가능케 해준다.

▲ 다니엘 웰링턴, 클래식 쁘띠 컬렉션

다니엘 웰링턴은 2017년 봄 시즌을 맞아 '클래식 쁘띠(Classic Petite)' 컬렉션을 출시했다.

브랜드는 깔끔하면서도 간결한 디자인과 견고한 내구성을 갖춘 제품을 내놓으면서 소비자들에게 트렌디한 감각을 어필할 예정이다.

클래식 쁘띠 컬렉션은 로즈 골드, 실버 메쉬 스트랩에 블랙, 화이트 다이얼로 제작,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여성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32mm의 다이얼 사이즈로 다채로운 스타일링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 빈치스, 히요백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상중)의 컨템포러리 잡화 브랜드 빈치스(VINCIS’)는 2017년 SS 시즌을 맞이해 히요(HYO)백을 출시했다.

빈치스의 뮤즈 배우 공효진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며 화제를 모은 히요백은 군더더기 없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공효진 특유의 세련되고 유니크한 감성이 담겨 있다.

또한 다양한 컬러의 테슬 장식은 매치 방법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이 가능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케한다.

▲ 뉴발란스, CRT300 스프링 팩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봄을 맞아 새로운 컬러 라인업으로 재구성한 'CRT300 스프링 팩'을 공개했다.

CRT300은 오랜 역사를 지닌 뉴발란스를 대표하는 클래식 코트화 모델로, 1979년부터 이어져 온 오리지널 모습을 유지하면서 초경량 중창 소재 레브라이트(REVlite)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CRT300은 편안한 착화감과 경량성을 한층 강조한 데일리 슈즈로, 일상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