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덕신하우징,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빚기·물품 나눔 행사

함지현 기자I 2023.09.26 16:42:32

김명환 회장 "지역사회에 따뜻한 사회 분위기 조성하고파"
임직원 급여 모아 명절 때 마다 아동시설에 희망물품 전달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덕신하우징(090410)은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 빚기 및 물품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최영복 덕신하우징 대표이사(앞줄 왼쪽 첫번째)와 임직원들이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빚기 및 물품 나눔 행사를 개최한 모습(사진=덕신하우징)
덕신하우징에 따르면 소외계층의 명절나기 지원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최영복 대표를 비롯해 임직원 100여명이 참가했다. 이날 빚은 송편 50상자와 더불어 500만원 상당의 쌀과 건조기, 생활용품 등을 SOS어린이마을과 양천구 일대 지역아동센터, 천안 신아원, 군산 더숨99지원센터에 전달했다.

참가자들은 앞치마와 위생장갑 등 청결한 복장을 갖추고 조를 이뤄 송편을 빚었다. 색색의 반죽과 함께 밤, 깨, 콩, 팥 등의 소를 가득 채워 넣어 만든 송편을 정성스레 박스에 담아 냈다.

김명환 덕신하우징 회장은 “우리민족의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확산시키고자, 특별히 금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임직원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송편과 희망물품이 사회적 배려대상자들에 대한 각계각층의 관심과 지원으로 이뤄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비록 작은 정성을 보태지만, 우리네 이웃들이 정을 나누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곳에 도움의 손길은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