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미글로벌,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김기덕 기자I 2018.10.29 11:28:44

다음달 1~12일 온라인 접수

[이데일리 김기덕 기자] 건설사업관리 선도기업 한미글로벌이 그룹사 터너앤타운젠드코리아와 함께 다음달 1일부터 12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한미글로벌은 지난 1996년 국내 최초로 선진 건설관리기법인 건설사업관리(CM)를 도입, 국내 건설사업의 선진화, 투명화에 이바지해왔다. 전 세계 55개국에 진출해 선진건설사업관리 노하우와 해외 네트워크를 보유, 국내 건설사업관리 전문기업으로 9년 연속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됐다. 최근에는 한국최고의 직장에 5회 연속 선정 되기도 했다.

터너앤타운젠드코리아는 한미글로벌과 영국의 세계적인 프로젝트 매니지먼트(PM) 및 원가관리 회사인 터너앤타운젠드의 합작기업으로 국내 건설시장에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건설사업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은 최근 괄목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인도네시아, 사우디, 중국 등 해외사업을 확대하기 위해 지난해 보다 채용 규모를 확대할 계획이다.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게 되면 1년간 해외현장에서 해외 선진 프로그램 매니지먼트(PM) 업무 경험의 기회가 주어진다.

응시자격은 모집 부문 관련학과(건축·토목·기계·전기·원가관리) 전공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2019년 1월 입사가 가능하고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남성은 병역을 필(2018년 전역 예정자 포함)하거나 면제 받은 자다. 중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등 외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국가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규정에 따라 우대하며 학력·연령의 제한은 없다. 근무지는 서울의 한미글로벌 본사 및 그룹사가 주재한 전 세계 지역을 포함하며 해외근무 희망자는 적극 채용한다.

신입사원 지원을 원하는 인재는 오는 11월 1일(목)부터 12일(월) 자정 24시까지 한미글로벌 채용 홈페이지(recruit.hanmiglobal.com)와 터너앤타운젠드코리아 채용 홈페이지(www.turnerandtownsend.co.kr)로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후 인적성검사와 면접전형,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합격 여부는 개별 안내 및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