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숲속 유럽형 전원주택 '서산 몽삐에뜨' 분양

최성근 기자I 2017.08.21 15:29:46
[이데일리 e뉴스 최성근 기자] 충남 서산시 팔봉면 진장리에 있는 숲속 유럽형 전원주택 ‘서산 몽삐에뜨’가 분양 중이다.

‘서산 몽삐에뜨’는 단독주택 2층구조로 36형, 48형 두 가지 타입이 있다. 대지면적 400㎡의 건축면적 36형은 3억원대, 대지면적 535㎡의 건축면적 48형은 4억원대다.

숲속 유럽형 ‘서산 몽삐에뜨’는 118세대 대단지의 숲속 조경을 위해 상록수, 화목류, 과실수, 낙엽송 등 40여 그루 이상 식재, 계절별 꽃나무 및 야생화 등으로 전세대 조경, 단지 조경 및 8m 입주민 전용 도로에 느티나무와 메타세콰이어 명품 가로수길을 조성해 입주민의 건강과 힐링을 최우선으로 단지 설계를 했다. 상수도, 도시형 통합가스, 스마트 홈 시스템 등을 도입했다. 특성화 초·중학교의 교육 인프라, 편리한 교통망, 대형마트, 병원 등 생활 편의시설 접근성이 우수하다는 평이다.

업체 측은 “차량으로 10분거리에 서해바다, 팔봉산, 백화산, 퍼블릭 72홀 골프장 등 운동, 여가, 취미생활 인프라가 풍부하고 계절별 먹거리도 다양하다”며 “입주민에게는 ‘서산 몽삐에뜨’ 단지 옆에 있는 삼원레저타운의 승마, 캠핑장, 레스토랑, 카페, 연회장, 연수시설, 숙박시설 등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