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베스파, ‘킹스레이드’ IP TV 애니메이션 공개

노재웅 기자I 2020.05.04 16:16:08
킹스레이드-의지를 잇는자들. 베스파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베스파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의 IP(지식재산권)를 확장한 TV 애니메이션 ‘킹스레이드 의지를 잇는 자들’의 영상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베스파는 일본 현지 법인 하이브를 통해 TV 애니메이션 킹스레이드 의지를 잇는 자들의 제작 위원회를 구성, 이번 작품을 공동 기획했다. 포켓몬스터와 요괴워치 등의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OLM과 SUNRISE BEYOND(선라이즈 비욘드)가 애니메이션 제작을 담당한다. 선라이즈 비욘드는 신생 애니메이션 제작사로 건담 빌드 다이버즈 리:라이즈,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펜스 울즈헌트 등의 작품을 제작 중이다.

아울러 감독 호시노 마코토, 각본 시즈미 메구미, 음악감독 토쿠다 마사히로 등 일본 내 애니메이션 및 드라마에서 유명한 스텝들로 구성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베스파에서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를 총괄한 이원석 CSO는 “베스파가 야심차게 준비한 킹스레이드 TV 애니메이션은 단순하게 게임을 홍보하는 수단으로 제작한 것이 아니다”라며 “킹스레이드 의지를 잇는 자들은 스토리 각색부터 캐릭터 설정 등 하나의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많은 고심을 했다. 앞으로도 베스파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미래 시장에 대한 고민과 새로운 실험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