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조인어스비즈,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 'APPM' 총판권 획득

김관용 기자I 2015.07.14 17:25:58
[이데일리 김관용 기자] 가상화 및 클라우드 전문기업인 굿모닝아이텍과 자회사 조인어스비즈가 IT보안솔루션 전문기업인 시큐어가드테크놀러지와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 ‘APPM’ 제품에 대한 총판 계약을 14일 체결했다.

조인어스비즈는 보안 분야 전문성을 인정 받아 APPM의 금융, 국방, 병원, 학교 분야까지 총 네 분야의 총판을 담당하게 된다.

조인어스비즈가 공급할 APPM은 최고 권한 계정(root, 관리자, 공용 계정)의 패스워드를 주기적·일괄적으로 변경해 관리한다. 워크플로우를 통해 권한이 부여된 사용자에게 패스워드를 자동으로 생성·발급하는 통합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이다. 특히 APPM은 지난해 12월 ‘글로벌 소프트웨어 공모대전’에서 최고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시중은행 및 금융감독원을 비롯한 다양한 기관에서 APPM을 활용하고 있다. 2건의 특허등록을 마쳤으며 3건의 특허 출원 중에 있다.

방학재 시큐어가드테크놀러지 대표는 “굿모닝아이텍 및 조인어스비즈가 향후 금융, 국방, 병원, 학교 분야에 APPM이 진출하는데 큰 교두보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주찬 굿모닝아이텍 대표는 “최고 권한 계정 패스워드 유출시 입는 손실과 심각한 장애는 상상을 초월한다”면서 “일방향 암호화 법규를 준수하는 APPM 공급은 고객사 정보보호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방학재(왼쪽) 시큐어가드테크놀러지 대표와 이주찬 굿모닝아이텍 대표가 총판 계약 체결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굿모닝아이텍)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