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캐딜락 '리릭', 2025 독일 올해의 차 럭셔리 부문 수상

공지유 기자I 2024.10.24 11:32:50

북미서 3분기 연속 럭셔리 전기차 판매 1위
수상 기념 캐딜락 럭키 박스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이 브랜드 최초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리릭의 ‘2025 독일 올해의 차(GCOTY)’ 럭셔리 부문 수상을 기념해 리릭 고객 대상 ‘럭키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캐딜락)
지난 5월 국내 런칭한 리릭은 캐딜락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로 그려진 유려한 디자인과 다양한 차세대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북미 시장에서는 3분기 연속 럭셔리 전기차 단일 모델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모델로, 북미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럭셔리 전기차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25 독일 올해의 차’는 독일 및 글로벌 자동차 저널리스트 40여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엄격한 평가를 통해 △콤팩트(3만5000유로 이하) △프리미엄(7만유로 이하) △럭셔리(7만유로 이상) △뉴에너지 △퍼포먼스 5개 부문의 시상이 진행됐으며, 캐딜락 리릭은 럭셔리 부문을 수상했다.

페르 브루갈 제너럴모터스(GM) 유럽 사장은 시상식에서 “캐딜락이 순수 전기차 리릭과 함께 유럽시장에 돌아왔으며, 이번 수상을 통해 캐딜락은 유럽 시장이 기대하는 최고의 럭셔리, 기술, 그리고 디자인을 제공할 수 있음을 증명했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캐딜락은 ‘2025 독일 올해의 차’ 수상을 기념해 온라인 견적상담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캐딜락 럭키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및 견적상담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상담을 신청하고 상담을 완료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호텔 숙박권과 캐딜락 랜덤 굿즈, 스타벅스 음료권 중 하나의 상품이 100% 당첨되는 ‘럭키 박스’ 추첨 기회가 제공된다.

‘캐딜락 럭키 박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