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만 먹방 유튜버 '히밥'...브랜드 '바비 BABI' 론칭

이지은 기자I 2023.07.24 17:31:02

가공식품 브랜드 '바비' 11번가서 출시
돈까스·감귤 떡볶이·감귤 주스 등 4종

위드라이크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150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히밥’이 ‘히밥이 만든, 맛있는 바비(BABI)’라는 슬로건을 걸고 위드라이크와 협업해 제주 가공식품 브랜드 ‘바비(BABI)’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바비는 제주도 특산물을 재료로 한 간편 먹거리를 선보이는 가공식품 브랜드다. 제주도에서 나고 자란 유튜버 히밥이 직접 상품 개발 과정에 참여했다.

위드라이크는 바비 론칭을 기념해 11번가에서 7월 24일부터 7일간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단독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 돼지 통등심으로 만든 ‘바비 돈까스’ △제주감귤 베이스의 떡볶이 소스와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는 ‘바비 감귤떡볶이’ △NFC 착즙 공법으로 과즙을 살린 ‘바비 주스’ △우도땅콩, 비트 등 제주 현지 식재료를 활용한 ‘바비 제주과자상자’ 등 4종이다.

11번가는 론칭을 맞아 유튜버 히밥과 함께하는 먹방 라이브를 준비했다. 7월 24일 오후 7시 ‘Live11’에 히밥이 출연해 출시 상품들을 직접 조리하고, 생생한 먹방과 맛 리뷰를 진행할 계획이다.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휴롬 에어프라이어와 9만원 상당의 실리만 알뜰정수기 외 다양한 경품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제주에 기반을 둔 가공식품 유통사 위드라이크는 바비 론칭을 시작으로, 히밥과 함께 앞으로 다양한 제주의 먹거리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