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푹>으로 최신 영화 보고 50% 돌려받자!

김현아 기자I 2016.09.12 14:46:30

<인천상륙작전>, <부산행> 등 최신영화 페이백 이벤트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연휴를 집에서 보내는 ‘방콕족’은 물론 장시간 귀향?귀성길에 오르는 고객을 위해 <푹(pooq)>이 인기영화 120여 편에 대해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TV, PC, 스마트폰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N스크린 서비스 <푹>은 추석 명절을 맞아 ‘부산행’, ‘제이슨본’, ‘인천상륙작전’, ‘마이펫의 이중생활’등 최신 개봉작 구매 금액의 50%를 코인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앵그리버드’, ‘픽셀’ 등 소니가 배급하는 ‘영화 TOP 20’을 50% 할인 금액으로, 워너의 배급영화들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지난 여름 <푹>에서 큰 인기를 모았던 ‘곡성’, ‘인사이드 아웃’, ‘뽀로로 극장판 : 컴퓨터 왕국 대모험’등 영화 74편도 50% 할인 목록에 포함됐다.<푹>은 월정액으로 지상파?종합편성?보도?어린이?다큐채널 등 실시간 채널과 방송 VOD를 맘껏 즐길 수 있으며, <슈퍼팩> 가입자는 최신영화까지 모두 무료로 볼 수 있다.

<푹>은 최근 해외 드라마 콘텐츠도 강화하고 있다. 가입자들은 ‘스파르타쿠스’,‘워킹데드’, ‘아가사 크리스티’등 해외 인기 시리즈를 한꺼번에 시청할 수 있다.

콘텐츠연합플랫폼 박태전 영화사업팀장은 “명절 연휴는 특히 영화 콘텐츠와 TV시리즈 이용량이 크게 증가한다.”면서 “고객들이 추석 연휴를 맞아 최신영화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페이백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