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패션tip]낭만적인 눈꽃 여행, 커플 패딩으로 스타일링

정선화 기자I 2018.01.10 14:29:09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매서운 추위 앞에 온몸이 잔뜩 움츠러드는 요즘. 이 때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여행이 있다. 바로 눈꽃 여행.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설경을 눈앞에 마주하면 그 어떠한 것보다도 특별한 추억으로 남는다. 지금부터 따뜻하고 낭만적인 눈꽃 여행을 위한 남녀 커플 패딩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디앤써 1.무스너클 2.카린 3.와일드 브릭스 4.스와치 5.엑셀시오르

▲댄디하고 훈훈한 남친 패딩룩

눈꽃 여행에 앞서 어설픈 코트를 선택해 추위에 벌벌 떠는 것보다는 따뜻하고 활동적인 패딩 점퍼가 제격이다. 특히 연인과 함께 커플로 패딩 룩을 연출해본다면 더욱 그 특별함이 남다를 것. 이너로는 기본 스타일의 터틀넥과 슬렉스만 매치해도 댄디하고 훈훈한 느낌의 패딩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방한에 효과적인 머플러와 발목까지 감싸주는 스니커즈까지 챙겨준다면 더욱 편안하고 따뜻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좀더 포인트를 원한다면, 안경이나 시계 같은 액세서리 아이템을 활용해 지적인 무드를 더해보자.

디앤써 1.무스너클 2.햇츠온 3.마리타 후리나이넨 4.바바라

▲로맨틱 시크 여친 패딩룩

남친과 함께 커플로 맞춘 패딩 룩. 남친에게 좀더 예쁘게 보이고 싶다면 컬러감 있는 퍼 디테일이 더해진 제품으로 여성스러움을 어필해보자. 또한 허리라인 조절이 가능한 제품을 선택하면 더욱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할 수 있다.

여기에 편안한 활동성을 고려한 데님팬츠와 스웨이드 소재의 앵클 부츠를 더해주면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의 패딩 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군밤 장수 모자라 불리는 트래퍼 햇을 활용하여 보온성과 더불어 패셔너블함을 더욱 강조할 수 있다. 뭔가 부족한 느낌이라면 가벼운 토트백으로 실용성과 함께 포인트를 살려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