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오픈소식] 커버낫·휠라·MLB·랑카스터 外

백지연 기자I 2017.08.21 14:48:45
[이데일리 뷰티in 백지연 기자] △커버낫, 스타필드 고양점 그랜드 오픈

사진= 커버낫 제공

배럴즈(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커버낫(COVERNAT)은 약 80㎡(26평) 규모로 오는 24일 스타필드 고양점 그랜드 오픈한다.

커버낫은은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을 기념해 보조배터리와 파우치 등을 증정하고, 역시즌 상품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또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커버낫은 2008년 AW 시즌을 시작으로 빈티지 웨어로부터 모티브를 얻어 현대적인 관점으로 풀어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 휠라, 광주 충장로 메가스토어 리뉴얼 오픈

휠라 광주 충장로 메가스토어 외관 (사진= 휠라 제공)

휠라 광주 충장로 메가스토어가 100년 이상 브랜드의 역사와 스토리를 담은 '헤리티지 뮤지엄'으로 재탄생했다.

최근 휠라 매장 내외부를 새롭게 단장한 휠라 광주 충장로 메가스토어는 휠라 헤리티지를 중심으로 개성 넘치는 공간으로 재구성, 지나는 이들의 시선과 발길을 사로잡으며 젊음의 거리 '충장로'에 새로운 랜드마크로 급부상하고 있다.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김진면)는 광주광역시 동구 충장로에 위치한 '휠라 충장로 메가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단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휠라 광주 충장로 메가스토어는 지난해 휠라가 전국 주요 도시 핵심 상권에 오픈한 메가스토어 중 한 곳으로, 오픈 이후 줄곧 광주 전남지역 지역 소비자들과 만나왔다.



리뉴얼로 새로워진 휠라 광주 충장로 메가스토어는 달라진 외관부터 눈에 띈다. 건물 외벽에는 휠라를 상징하는 로고 현판을 다양하게 배치, 멀리서도 휠라 매장임을 인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매장 입구 양옆으로는 형태 다른 쇼윈도를 설치해 거리를 오가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입구 중심으로 왼쪽에 위치한 '돌출형 트라페즈 쇼윈도'는 마치 거리 안으로 쇼윈도가 들어선 모양이다.

고객과 더 가까운 거리에서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는 브랜드 의지를 쇼윈도 구성과 제품 디스플레이에 반영했는데, 그간 타 매장에서는 쉽게 보기 어려웠던 모습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 MLB, 차별화된 컨셉의 강남역 매장 오픈

사진= MLB 제공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는 강남대로에 차별화된 컨셉의 MLB 강남역점 매장을 오픈했다.



새로 오픈한 MLB 강남역점은 기존 매장과는 다른 컨셉으로 미국 스트릿 느낌을 살린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또 넓은 공간에 MLB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볼캡과 스냅백, 그리고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호랑이 캐릭터의 슈즈, 캡 등의 디트로이트 타이거 시리즈 외에 다양한 신제품을 카테고리별로 진열하여 쇼핑에 편의성을 더했다.



또한 매장 입구부터 내부까지 여러 가지 컨셉의 포토존을 만들어 쇼핑 외에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 구성돼 있어 벌써부터 고객들의 큰 관심을 얻으며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고 있다.

더불어 강남역 매장에서 MLB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음료를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랑카스터,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

사진= 랑카스터 제공

스타럭스에서 전개하는 랑카스터가 스타필드 고양점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매장은 화이트와 블랙, 골드 컬러의 모던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2017 F/W 신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들로 고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랑카스터는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매장에서는 일명 만두백으로 불리는 '이네백 베지터블레더백'을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오는 27일까지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진행해 랑카스터 가죽 지갑과 가죽 케어 상품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파우치, 마카롱 거울 등 다양한 경품을 주는 럭키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