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밀키트 '쿡킷', 전국서 원하는 날짜에 받는다

남궁민관 기자I 2023.03.02 15:35:12

오는 3일부터 전국 지정일 택배배송…배송일 지정 가능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쿡킷(COOKIT)’의 배송 서비스를 ‘전국 지정일 택배배송’으로 변경한다고 2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의 밀키트 제품을 전국에서 소비자가 원하는 날짜에 만나볼 수 있게 된 것으로, 이를 통해 쿡킷 서비스를 확대하고 소비자 편의성을 더욱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CJ제일제당 밀키트 ‘쿡킷’이 전국 지정일 택배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사진=CJ제일제당)


쿡킷 배송은 전일 오전 7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부터 원하는 배송일 지정이 가능하다. 배송 희망일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어 소비자들은 원하는 도착일을 보장받을 수 있다. 서비스 지역은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을 제외한 전국이며, 지난달 28일 오후 주문 제품부터 변경된 배송 서비스로 제공된다. 수도권과 일부 충청권 지역에 한해 제공됐던 기존 새벽배송은 이달 1일 배송분을 끝으로 종료됐다.

CJ제일제당은 배송 서비스 변경에 맞춰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과 쿡킷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3월 한 달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쿡킷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무료배송을 비롯해 결제금액의 5%,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또 첫 구매 고객에게는 ‘부채살 찹스테이크’, ‘버섯소불고기’, ‘스페인식 감바스’ 등 밀키트 제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쿡킷의 제품을 보다 많은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배송 서비스를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쿡킷이 대표 밀키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