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일반화장품을 판매하면서 제품에 의·약학적 효능·효과가 있는 것처럼 시청자를 오인케 하고, 실시간 판매량을 허위로 고지한 CJ온스타일 ‘핑크원더 호호바오일앰플’,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면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하지 않은 기능성에 해당하는 표현을 방송한 롯데홈쇼핑의 ‘뉴온 관절up 보스웰리아&가자’도 각각 ‘주의’를 받았다.
이밖에 어린이가 주 시청대상인 애니메이션에서 등장인물이 저속한 조어나 욕설 등을 사용하여 세대간·성별간 편견이나 갈등을 조장하는 내용을 청소년시청보호시간대에 방송한 애니맥스 ‘뚜식이’도 ‘주의’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