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그룹, 금천구 어르신 대상 미술 봉사 진행

김정유 기자I 2023.07.03 16:55:16
미술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컴투스 그룹 임직원과 가족들. (사진=컴투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컴투스(078340) 그룹은 지난 1일 서울시 금천구 혜명양로원에서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여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활동에는 컴투스,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플랫폼, 컴투버스 등 그룹사 임직원 및 가족들로 구성된 ‘컴투게더’ 봉사단과 NGO 단체 ‘좋은변화’, 금천자원봉사센터 관계자 등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 다양한 미술 작품을 완성하고 기능회복과 치매 예방 등 건강 증진을 지원했다. 또 양로원 내 산책로와 쉼터를 정비하고 둘레길을 조성하는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컴투스 임직원들은 어르신들과 함께 새로 조성된 둘레길을 산책하며 운동을 돕고 쾌적해진 산책로를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 밖에도 컴투스 임직원들은 식사를 준비하고 직접 배식을 진행했다. 어르신들의 여가 활동과 사회적 연결 등을 돕고자 NGO 단체 ‘좋은변화’를 통해 혜명양로원에 43인치 TV 총 15대를 기증했다.

한편, 컴투스 그룹은 ‘웰컴투스마일’이란 사회공헌 테마 아래 시각 장애 아동을 위한 점자 동화책 만들기, 청각장애 아동을 위한 립뷰 마스크 제작을 비롯해 IT 공부방 조성, 안양천 생태 환경 정화 등 임직원과 함께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