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워커힐 '상하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데이' 성료

송주오 기자I 2018.09.11 14:09:02
박상유 SK네트웍스 사장이 ‘상하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데이’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중국 상하이에서 ‘상하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데이’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워커힐은 복합적 휴식과 문화, 비즈니스 그리고 엔터테인먼트까지 다각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호텔 사업자로써의 강점을 부각하고 특화된 비즈니스를 소개했다.

특히 다년간 여러 국제 행사와 연회를 개최한 MICE 역량, 한류스타 등 셀러브리티의 대표적인 웨딩 장소로서 다양한 콘텐츠와 관련 파트너십, 계절마다 새로운 기획으로 전개되는 F&B 프로모션 등 핵심 사업 소개가 현장에서도 호응을 얻었다.

이번 ‘상하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데이’는 워커힐과 중국 부동산 투자 기업인 지산그룹의 파트너십을 통해 기획됐다. 워커힐과 지산그룹은 지난 2016년 8월, 우호 기반의 포괄적 MOU를 체결하고 크로스 트레이닝, 세일즈?마케팅 등 부문에서 협력해오고 있다.

박상규 SK네트웍스 CEO 사장은 인사말에서 “워커힐은 호텔은 물론 카지노 등 외국인 전용 시설을 통해 중국 관광객이 즐겨 찾는 곳으로 손꼽힌다”며, “실제로 워커힐을 찾는 고객 4명 중 1명이 중국인이며, 이번 행사 이후 더 많은 중국 관광객들이 워커힐을 찾아 수준 높은 서비스를 경험하고 새로운 여행의 기쁨을 발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