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호반산업, 고덕국제도시서 ‘호반써밋 고덕’ 이달 분양

김기덕 기자I 2019.08.06 14:28:56

전용 84~112㎡·총 658가구
삼성반도체 직주 근접 단지

[이데일리 김기덕 기자] 호반그룹 건설 계열사인 호반산업은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 A22블록에서 ‘호반써밋 고덕’을 이달 말 분양한다고 6일 밝혔다.

수도권 자족형 도시로 평가받는 고덕국제도시에 이 단지는 지하 1층 ~ 지상 23층, 10개동, 658가구(전용 84~112㎡)로 구성된다.

이 아파트는 생활·교육·교통 인프라 등을 잘 갖춘 편이다. 먼저 호반써밋 고덕은 고속철도(KTX)와 수서고속철도(SRT) 정차역인 지제역 뿐 만 아니라 평택 제천 고속도로 고덕IC를 통해 수도권 이동이 편리하다. 고덕신도시 내 예정된 BRT(간선급행버스)가 운행되면 교통 여건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단지 주변에는 중심상업시설(예정)과 행정타운(예정)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 단지 앞에는 서정리천 수변공원과 대규모 근린공원도 조성된다.

교육 환경도 눈에 띈다. 단지 인근에는 학교 용지 뿐만 아니라 박물관, 도서관 용지 등이 있다. 또 평화예술의 전당도 연내 착공에 들어간다.

호반써밋 고덕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 4베이 위주의 설계(일부 세대 제외)를 적용해 통풍과 조망권을 확보했다. 전용 84㎡, 94㎡, 102㎡, 112㎡의 다양한 타입과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평택시 죽백동 일대에 마련될 예정이다.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 ‘호반써밋 고덕’ 조감도.(호반산업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