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디랩스, 웹3게임 ‘럼블 레이싱 스타’ CBT 진행

김정유 기자I 2023.08.01 16:30:31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디랩스는 자사 웹3 레이싱 게임 ‘럼블 레이싱 스타’의 출시를 앞두고 ‘썸머 캠프’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썸머 캠프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8일 오전 10시까지 공식 테스트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을 마친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첫날은 얼리액세스로 디랩스의 어드벤처패스 대체불가능토큰(NFT)를 소유한 홀더를 대상으로 한다.

디랩스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럼블 레이싱 스타’의 출시 전 게임성을 최종 점검하고, 일부 요소들을 수정 보완해 몰입감과 재미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럼블 레이싱 스타’는 올 하반기 글로벌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이번 CBT 동안 다양한 이벤트 레이스도 준비돼 있다. 다양한 장애물을 오직 콘트롤만으로 피하는 장애물 회피 레이스, 오직 공격과 방어 아이템만 사용하는 경찰과 도둑 레이스, 언제 터질지 모르는 폭탄을 받고 넘겨 살아남는 폭탄 돌리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최고의 레이서를 뽑는 이벤트 토너먼트도 오는 7일 진행될 예정이다.

서정호 디랩스 사업본부장은 “지난 프라이빗 파티 테스트에서 취합된 사항에 대해 내부적으로 많은 개선사항을 적용했다”며 “글로벌 웹3 게임 이용자의 눈높이에 걸맞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