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맘스터치, '비프스테이크버거' 출시…"비프버거 라인업 강화"

남궁민관 기자I 2023.01.10 15:11:59

두툼한 비프패티에 스테이크 소스로 풍미 잡아
10일 기준 전국 380여개 매장에서 판매 시작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두툼한 비프패티와 스테이크 소스로 풍미를 살린 신메뉴 ‘비프스테이크버거’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맘스터치 ‘비프스테이크버거’.(사진=맘스터치)


이번 메뉴는 맘스터치가 선보인 세번째 비프버거다. 맘스터치는 치킨·버거 시장에서 검증된 메뉴 개발 경쟁력을 기반으로 1년 간의 메뉴 개발 및 테스트를 거쳐 지난해 7월 첫번째 비프버거인 ‘그릴드비프버거’를 출시했으며, 이번 메뉴까지 비프버거 라인업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비프스테이크버거(단품 5,900원·세트 7900원)는 100% 호주산 와규패티의 육즙과 스테이크 소스로 풍미를 극대화했다. 주문 즉시 고온의 그릴에서 눌러 구워 크리스피하면서도 육즙 가득한 맘스터치만의 비프패티에 바삭한 식감의 크리스피 어니언과 고소한 체다치즈, 에그패티를 더했다. 출시일인 이날 기준 비프버거 조리 설비가 도입된 전국 380여개 맘스터치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맘스터치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13일 이틀간 비프스테이크버거 단품 구매 시 케이준양념감자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업그레이드해 주는 ‘무료 세트업 행사’를 진행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현재 비프버거를 판매 중인 매장의 판매 추이를 조사한 결과 브랜드 시그니처 버거인 ‘싸이버거’ 다음으로 판매량이 높을 만큼 맘스터치 비프버거에 대한 고객 반응이 뜨겁다”며 “지속적인 비프버거 라인업 강화로 고객의 메뉴 선택권을 넓히고 특별한 외식 경험 제공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