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필립모리스 '아이코스 클럽' 회원 65만명 돌파

남궁민관 기자I 2023.06.15 15:53:26

작년 10월 아이코스일루마시리즈 출시 후 회원 수 껑충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한국필립모리스는 업계 최초로 론칭한 아이코스 멤버십 프로그램인 ‘아이코스 클럽’ 회원이 65만명을 넘어섰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3월 아이코스 클럽 출범 이후 1년 3개월 만의 성과다.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클럽.(사진=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클럽 회원 증가세는 지난해 10월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출시 이후 더욱 가팔라졌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는게 한국필립모리스 설명이다. 실제로 해당 시리즈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아이코스 클럽 멤버십 회원 수는 30% 가량 급증하는 등 효과를 톡톡히 봤다.

한국필립모리스의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인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최신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을 적용해 블레이드를 없애고 타바코 스틱 내부에서부터 가열해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된 경험을 제공한다. 클리닝이 필요 없는 편리함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업계 최초 멤버십인 아이코스 클럽이 출시 1년여 만에 회원 65만명을 돌파하게 됐다”며 “지속적인 기기 혁신과 고객별 취향에 따른 맞춤형 혜택이 시너지를 내면서 이 같은 성과로 이어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이코스 클럽은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통합 회원에 가입한 후 1개 이상의 아이코스 기기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혜택이 주어지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클럽 회원들은 신제품 출시 소식 제공, 회원 전용 라운지 사용, 특별 할인 쿠폰, 이벤트 초대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아이코스 기기를 등록하거나 카카오 계정 로그인, 설문조사 참여, 친구 추천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현재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를 구매한 아이코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여의도IFC점, 광화문점, 가로수길점, 스타필드 고양점, 부산 센텀점, 광주점 등 6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무료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