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네이버 게임즈와 특별 이벤트 진행

노재웅 기자I 2020.08.14 15:31:13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그라비티는 네이버 게임즈와 함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진행하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x 네이버 게임 무한 콘텐츠 챌린지’는 네이버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운지에 라그나로크 오리진 관련 콘텐츠를 올리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업로드 내용은 자신만의 게임 노하우나 게임 내 셀카, 플레이 관련 꿀팁, 팬아트나 연주, 플레이 영상 등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대한 내용이라면 어떤 내용도 참여 가능하다.

이번 무한 콘텐츠 챌린지는 △참가만 해도 참여자 전원에게 100만 낙원단 주화를 증정하는 참가상 △게시물이 가장 높은 버프를 받은 8명에게 라그나로크 오리진 스페셜 한정 굿즈 ’직소 퍼즐‘과 제니 10만개를 증정하는 버프상 △댓글을 단 이용자 중 200명을 추첨해 제니 2만개와 네이버 페이 5000원을 증정하는 댓글상 등 다양한 상이 준비돼 있다.

또 그라비티와 네이버 게임즈 각 담당자가 베스트 게시물로 뽑은 이용자에게 증정하는 그라비티상과 네이버 게임즈상도 있다. 그라비티상에 선정되면 라그나로크 카프라 피규어와 제니 10만개를 지급하고, 네이버 게임즈상에 선정되면 네이버 페이 30만원을 증정한다. 이벤트의 당첨자 안내는 9월7일이고, 보상은 9월8일에 지급할 예정이다.

정일태 라그나로크 오리진 팀장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보내주시는 이용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국내 대표 포털 네이버 게임과 제휴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가만 해도 드리는 참가상 뿐 아니라 라그나로크 오리진 스페셜 굿즈, 네이버 페이 등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상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