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블레이드 Ent, ‘세작’ 손현주와 전속계약 체결

이은정 기자I 2024.02.07 13:21:05
[이데일리 이은정 기자] 블레이드 Ent는 7일 배우 손현주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손현주는 영화 △이대로, 죽을 순 없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숨바꼭질 △악의 연대기 △더 폰 △보통사람 등에 출연했다.

또한 최고 시청률 44.2%를 기록한 ‘솔약국집 아들들’을 포함해 △장밋빛 인생 △조강지처 클럽 △추격자 The Chaser △시그널 △모범형사 △트레이서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손현주는 방영 중인 tvN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에서 강희수(신세경 분)의 아버지이자 이인(조정석 분)의 스승인 강항순 역을 맡고 있다. 단단한 카리스마와 원숙한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블레이드 Ent 관계자는 “다양한 작품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배우 손현주가 합류하며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의 행보가 기대된다”며 “품격있는 명품 배우의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블레이드 Ent는 안방극장과 스크린에서 명품 연기를 선보인 손현주 외에도 최근 ‘오징어 게임’의 장덕수 역을 맡은 배우 허성태가 합류했다. 이 외에도 강신일, 고창석, 권소현, 김재화, 남우현, 박지아, 엄효섭, 이규한, 이유준, 이주연, 이준영, 왕지원, 조희봉, 진예, 최무성, 한상진, 한채영 등이 소속돼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