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메디컬&클리닉 특화상가 ‘신사역 멀버리힐스’ 19일 홍보관 개관

박민 기자I 2019.04.15 11:52:51
‘신사역 멀버리힐스’ 투시도.
[이데일리 박민 기자] 서울 강남 신사역 일대에 조성되는 메디컬 특화상가 ‘신사역 멀버리힐스’가 오는 19일 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하나자산신탁이 시행하고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지하 8층~지상 13층 주거동과 지하 8층~지상 14층 근린생활시설동 등 총 2개동으로 구성된다. 연면적 약 2만5050㎡ 규모로 상업시설(136실 예정)과 메디컬타워로 조성됐다.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지하철 3호선 신사역이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다. 여기에 현재 추진 중인 ‘신분당선 연장’, ‘위례신사선’ 등의 교통개발호재까지 완료되면 향후 가치는 더욱 커질 전망이다.

신분당선 서울구간 연장 사업은 용산부터 강남까지 총 7.8km 구간을 연결하는 것으로, 현재 1단계 사업인 신사~강남 구간이 공사 중이다. 완공 예정인 2022년이 되면, 8호선을 제외한 서울 시내 전 노선과의 환승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위례신사선은 위례중앙광장과 송파구, 강남구를 지나 신사역까지 연결되는 총 연장 14.8km로, 오는 2024년 완공 예정이다.

또 주변 강남·서초구 내 다양한 기업들과 인근 가로수길, 논현동 먹자골목을 중심으로 한 풍부한 배후수요도 돋보인다. 이밖에 강남 신사역 일대에 10년 만에 공급되는 분양형 상가라는 점에서 높은 희소가치까지 평가받고 있다.

또 신사역 멀버리힐스에는 의료전문공간인 ‘메디컬&클리닉’ 시설도 조성된다. 이곳은 의료업종들을 위한 차별화된 특화설계가 적용돼 성형, 뷰티, 헬스케어 등 관련 업체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일대에 마련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