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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봄꽃 에디션 출시

남궁민관 기자I 2023.03.22 16:09:08

단순 장수 브랜드 넘어 마케팅 트렌드 선도 브랜드 도모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빙그레는 대표 가공유 제품 바나나맛우유 봄꽃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봄꽃 에디션.(사진=빙그레)


이번 봄꽃 에디션은 단지 모양 용기에 귀여운 표정과 흩날리는 꽃 그래픽을 적용해 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디자인했다. 바나나맛우유 낱개 제품만 아니라 딸기맛우유와 4입 멀티팩 패키지에도 적용된다.

빙그레는 국내 가공유 시장을 대표하는 제품으로서 바나나맛우유를 단순 장수 브랜드를 넘어 마케팅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시키고자 공을 들이고 있다. 이종산업과의 협업 마케팅, 단지 용기 모양을 상품화 한 굿즈 마케팅 등 차별화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분리배출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는 친환경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도 노력을 다하고 있다.

특히 바나나맛우유는 새해,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시기에 맞춘 패키지 디자인의 시즈널 에디션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팬데믹 완화 이후 처음 맞는 봄인 만큼 봄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날 것”이라며 “바나나맛우유 봄꽃 에디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다가오는 봄을 더욱 따뜻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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