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세븐모바일' 유심 요금제 가입하면 애플 충전기 증정"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장영은 기자I 2020.10.28 12:00:50
[이데일리 장영은 기자] SK텔링크는 ‘아이폰12’ 시리즈 출시에 맞춰 ‘SK세븐모바일’ 무제한 유심 요금제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애플 충전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 요금제는 △LTE음성다유심 11GB △LTE유심 (15GB+, 100분) △LTE유심 (100GB+) 등 데이터무제한 유심 요금제 3종으로, 가입 시 애플 정품 20와트(W) 충전기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애플 공식 리셀러인 ‘윌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출시 후 7일간(10.30~11.5) 아이폰12 시리즈를 구입하고 SK세븐모바일 무제한 유심 3종에 가입하면 현장에서 바로 정품 충전 어댑터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SK텔링크는 다음달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CU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앱)인 ‘포켓CU’에서 판매가 8800원 상당의 SK세븐모바일 유심을 무료로 구입할 수 있는 10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할인쿠폰을 발급받은 후 근처 CU편의점에 방문하면 택배를 기다릴 필요없이 SK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카드를 무료로 구입해 바로 개통할 수 있다. 윌리스 매장의 경우 별도 쿠폰 없이 방문만 해도 동일한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광주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아이폰12 시리즈를 자급제폰으로 구입해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유심 유금제로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알뜰폰 이용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모바일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