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나트리스, 'Hero Blaze: Three Kingdoms'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이윤정 기자I 2023.02.10 14:44:1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메타버스와 게임 전문 개발사 나트리스는 지난 9일 국내에서 무한돌파삼국지로 잘 알려진 ‘Hero Blaze: Three Kingdoms’의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명장 이순신 장군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사진=나트리스)
이순신 장군은 7성 스킬 및 필살기로 다른 무장과 차별화 되어 출시됐으며, 새로운 스킬인 반달형 공격 ‘지피지기’와 체력이 감소할수록 치명타가 증가하는 ‘불멸’과 거북선을 소환하여 전체 피해를 입히는 ‘거북선 소환’ 필살기를 탑재했다.

이순신은 게임에서 획득한 무돌조각으로 최고급 소환을 통해 획득하고 육성이 가능하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 시작되는 시즌패스에서 이순신 초상화 테두리를 최종보상으로 지급한다.

연합 영지 대규모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새로운 연합 영지와 새로운 연합 기능을 지원하며, 각 유저들은 연합에 가입하고 매일 연합 출석을 하면 연합 분수대에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연합원 모두에게 적용되는 버프를 연구하는 연구소와 연합 영지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재료를 획득하는 연합 던전도 새롭게 이용할 수 있다. 나트리스는 이번 업데이트와 더불어 발렌타인 기념으로 고백의 소교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