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카카오, 오늘 저녁 '어벤져스 아시아팬 이벤트' 독점 생중계

한광범 기자I 2019.04.15 11:41:55

카카오 전 채널 통해 저녁 7시30분부터 시청 가능

(카카오 제공)
[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카카오(035720)가 15일 열리는 마블의 ‘어벤져스-엔드게임’ 아시아 팬 이벤트를 전세계에 독점 생중계한다.

이날 오후 7시30분부터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페이지, 다음앱, 카카오톡탭, 카카오TV 등 카카오의 전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독점 생중계된다.

이날 이벤트는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캡틴마블’ 브리 라슨,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 등 출연 배우들과 마블의 수장인 ‘케빈 파이기’, 어벤져스 감독인 안소니·조 루소 형제 등이 참석하는 초대형 행사로 진행된다.

카카오의 종합 콘텐츠 자회사인 카카오페이지는 이와 별도로 영화 개봉 당일인 24일 한국 최초 상영회를 개최한다.

카카오페이지 앱에 열린 ‘어벤져스-엔드게임’ 작품 홈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상영회 티켓을 증정한다. 500석 규모로 진행되는 상영회 이벤트에 당첨되면 한국에서 가장 먼저 ‘어벤져스-엔드게임’을 관람할 수 있다.

또 영화 개봉 전 방한한 배우·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지는 아울러 21일부터 ‘어벤져스-엔드게임’ 예고 영상을 시청하고 추천웹툰을 본 이용자에게 어벤져스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진수 카카오페이지 대표는“카카오페이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마블 스튜디오와 함께 풍성한 프로모션들을 마련했다”며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어벤져스-엔드게임’을 폭넓은 방식으로 즐길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