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호텔in]컴팩트 럭셔리 호텔 '여수 다락휴(休)'外

정선화 기자I 2018.07.09 13:34:50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SK네트웍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컴팩트 럭셔리 호텔 ‘여수 다락휴’가 8월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사전 예약을 이달 1일부터 시작했다.
[여수 다락휴]
이번에 문을 여는 여수 다락휴는 앞서 문을 연 인천국제공항 제1,2터미널의 캡슐 호텔 다락휴와는 달리 도시 여행자를 위한 컴팩트 럭셔리 호텔이다. 인천공항의 다락휴가 공항을 이용하는 여행자의 효율적인 휴식에 집중했다면 여수 다락휴는 젊은 여행자들이 추구하는 효율성과 스몰 럭셔리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도록 컴팩트한 공간과 특급호텔의 고급 서비스, 여기에 정보 교류와 교통 편의성까지 더해진 새로운 여행자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여수 다락휴는 편리한 교통과 함께 여행자들에게 ‘심리스 트래블(Seamless Travel: 중간에 끊어짐이 없는 매끄러운 여정)’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여수 및 인근지역 여행의 거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여수 다락휴는 여수버스터미널과 여수엑스포역까지 도보로 5분~10분 정도 소요되며, 빅오쇼, 아쿠아리움, 오동도 등 현지 유명 관광 명소와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다.

여기에 여수 다락휴 컨시어지에서SK렌터카와 짐 보관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차량 이용 12시간 또는 24시간 전 온라인을 통해 렌터카를 예약하면 체크인 시 여수 다락휴 주차장에서 바로 차량을 픽업할 수 있다. 또한 투숙을 하지 않더라도 유료 짐 보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시간에 따라 이용료가 부과된다.

여수 다락휴는 일반적으로 여행객들이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보다 도시 여행에 할애하는 시간이 많은 점에 착안, 56개의 객실이 스탠다드 룸타입 기준 9.1m2 공간에 침대와 화장실, 샤워실 그리고 수납공간 등 꼭 필요한 시설로 구성되었으며, 사용빈도가 낮은 시설과 집기는 최소화한 공간으로 설계되었다. 그러나 매트리스, 침구, 어메니티는 워커힐 호텔과 동일한 수준의 품질을 유지해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특히 일부 객실은 창 밖으로 낭만적인 여수 밤바다의 풍경이 펼쳐져 잠드는 순간까지 여수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

여행자 입장에서의 필수 서비스를 세심하게 고려한 여수 다락휴는 호텔에 머무는 동안 여행자들이 편안한 휴식과 자유로운 정보 교류를 할 수 있는 커뮤니티 라운지를 제공한다. 커뮤니티 라운지는 엄선한 도서와 워커힐 시그니처 커피, 큐레이션 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일 뿐 아니라, 다른 투숙객들과도 교류할 수 있는 진정한 의미의 ‘커뮤니티’ 성격을 띄우며 커피, 토스트 등 가벼운 조식도 무료로 제공된다. 라운지 천장에는 별무리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외부에서 보았을 때 천장과 하늘이 맞닿은 것 같은 풍경이 연출되어 여행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요소로 작용한다.

여수 다락휴는 여수 여행자 성향을 고려하여 20시간 또는 12시간 이용하는 오버나이트 요금 2 종과, 낮 3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냅(Nap) 요금 등 총 3 가지 요금 체계를 기본으로 운영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
▲파크 하얏트 부산 루미 스파, ‘아프레 선 패키지’ 선보여

점점 더워지는 여름,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강한 자외선과 따가운 햇빛에 노출되어 붉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사후 트리트먼트로 ‘아프레 선 패키지 (Apr?s Sun Package)’를 선보인다.

아프레 선 패키지‘는 풋패스가 포함된 바디 마사지 6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 30분, 총 90분으로 구성된 전신 관리 프로그램이다. 먼저 미네랄 솔트와 유칼립투스 오일을 사용한 풋배스는 혈약 순환을 촉진시켜 바디 마사지의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바디 마사지는 스웨디쉬 스타일의 아로마 테라피 ’오가닉 아로마틱‘과 근육을 이완시켜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딥티슈 마사지 ’리밸런스‘ 2가지 중에서 내 몸의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부드러운 마사지를 원하면 오가닉 아로마틱을, 보다 높은 강도의 마사지를 원하면 리밸런스를 선택하면된다.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네롤리 클렌저와 떠멀 토닉으로 유분과 수분을 조절하고 피부 결을 정리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아이스 세럼 트리트먼트와 라벤더 에센셜 오일 마사지로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천연 보습 식물인 알로에 마스크로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 후 아이스 뷰티 글로브로 피부의 열을 식히며 쿨링 효과를 준다. 리포좀 크림, 히알루노닉 세럼, 선 프로텍션 등으로 촉촉하게 마무리한다.

이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이는 ’아프레 선 패키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