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지벤트, 세계 최대 자동차 부품 박람회 '세마쇼' 참가

안혜신 기자I 2022.12.12 16:51:44
[이데일리 안혜신 기자] 지벤트(ZIVENT)는 지난달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에서 진행한 세계 최대 자동차 부품 박람회 ‘2022 SEMA SHOW(세마쇼)’에 참가해 브랜드 제품에 대한 홍보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벤트는 앤디포스(238090)의 프리미엄 글로벌 필름 브랜드다. 작년에 이어 올해 2년 연속으로 참가다.

세마쇼는 1963년 첫 전시회 이후 매년 11월에 열리는 미국 최대 규모의 자동차 애프터마켓(Aftermarket) 전시회로 자동차 부품, 튜닝카, 구성품 등 총 12개 부문에 걸쳐 평균 4000여개 업체가 참가하고 7만명 이상 세계 각지의 바이어가 참관하는 자동차 부품 전시회다.

지벤트는 세계적인 자동차 부품 전시회인 세마쇼에 꾸준히 참관 및 참가를 진행해왔으며 올해도 지벤트 브랜드로 부스 참가를 진행했다.

국내시장을 넘어 글로벌 마켓에 지벤트를 홍보하기 위해 앤디포스는 제품 담당자들이 직접 참가해 참관하는 바이어 모두에게 브랜드, 제품에 대한 홍보를 전방위적으로 진행했다.

지벤트 관계자는 “현재 지벤트와 파트너쉽 관계를 맺고있는 콜롬비아, 터키, 브라질, 에콰도르, 뉴질랜드 등의 바이어들에게도 지벤트의 세마쇼 참가 소식을 전달해 지벤트 브랜드에 대한 믿음을 보여줬다”면서 “2년 연속 세마쇼 부스 참가를 기점으로 지벤트의 품질의 우수성 등의 다양한 장점들을 글로벌 시장에 더욱 어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