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매장오픈] 불고기브라더스, 발산점·대전복합터미널점

이승현 기자I 2011.12.19 18:49:07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한식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www.bulgogibors.com)는 19일 서울시 내발산동에 직영 31호점, 20일 대전복합터미널에 32호점을 연이어 오픈한다.

올 하반기에 울산점, 인천공항점에 이어 종로점까지 총 3개의 매장을 연 불고기브라더스는 발산점과 대전복합터미널점을 오픈함으로써 올해에만 7개의 매장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불고기브라더스 발산점은 주택과 아파트 등이 밀집된 상권에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진 총 206석의 매장을 선보여 가족 단위의 외식을 즐기기 좋은 곳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 대전복합터미널점에는 터미널을 이용하는 다양한 고객층을 위해 불고기브라더스와 자매 브랜드인 철판&부대찌개브라더스와 카리부 커피가 함께 입점했다.

메뉴는 풀코스를 제공하는 `명품 한우 특선 세트`, `명품 한우 자연송이 불고기 세트` 등 세트 메뉴부터 꽃등심, 갈비꽃살, 차돌양지 등의 구이 메뉴까지 다양한 한우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소고기 냉채와 해물궁중만두 등의 일품요리, 강된장과 불고기비빔밥 등 실속 있는 식사메뉴와 한식과 잘 어울리는 최고급 청주와 고급 소주, 막걸리와 화요 등 다양한 전통주와 실속 있는 가격대의 와인이 준비돼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