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제주도관광협회, '메타제주 아일랜드' NFT 출시 기념 에어드롭 이벤트 진행

이윤정 기자I 2022.10.17 14:35:2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도관광협회가 제주를 알리는 NFT를 제작·배포한다.

(사진=제주도관광협회)
제주관광 NFT는 대표 가상 크리에이터 ‘제이티’가 제주 곳곳을 여행하는 테마의 이미지로, 제주 해안가·성산일출봉·동백꽃·감귤 밭과 한라산 등 300가지의 특별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신청 시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무료로 배포하며, 1명에게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11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인스타그램 제이티 채널을 통해 응모할 수 있고, 카이카스 지갑을 생성해야 한다. NFT 소유자에게는 향후 여행 혜택을 준비할 예정이다.

가상 아바타 제이티는 ‘메타제주 아일랜드’의 가이드로서 제페토 월드 맵과 아이템 크리에이터로 연중 활동 중이다. 천지연 폭포 속 비밀, 점핑 한라산, 동백 크리스마스 등 다양한 제주를 경험하고 한라봉과 동백꽃 아이템을 착용해볼 수 있다.

또한, 제주도관광협회는 11월 중 ‘메타제주 아일랜드 시즌2’로 다양한 관광 상품과 할인 혜택을 소개할 예정이다. 성큼 다가온 웹 3.0시대에 발맞춰 여행객과 제주 관광 사업체의 눈높이를 맞추고 다양한 연령층에 제주를 소개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NFT 이벤트와 제이티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메타제주 아일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