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소형주택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 2차' 분양 중

이윤정 기자I 2021.10.05 14:19:1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강남구 역삼동 일원에 들어서는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 2차’가 현재 분양 중이다.

(사진=시티프라디움 더 강남 2차)
해당 단지는 지하 3층부터 지상 7층까지 1개 동, 전용면적 34㎡~49㎡ 총 48세대, 주차대수는 전체 자주식 총 59대로 건립된다.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 2차는 9호선인 언주역과 선정릉역이 모두 도보 거리에 위치한 더블 역세권의 입지다. 언주역 도보 약 7분 거리, 선정릉 역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빠르게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언주로를 통해 테헤란로와 도산대로 등 강남 주요 대로 진입할 수 있다. 인근 봉은사로를 통해선 강남역과 삼성역 등 업무 밀집 지역과 강북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우수한 교통망으로 원활한 출퇴근이 가능하다.

단지 내에는 휘트니스 시설과 코인세탁실 등 생활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부대 복리시설을 마련했다. 또한, 소형가구 특화 설계를 적용해 3BAY 평면구조로 채광을 확보하여 개방감을 높였다. 주방과 침실, 드레스룸 등 목적에 맞는 공간분리와 다용도 공간을 극대화하는 등 실거주자의 불편을 최소화했다.

더불어 고층 세대와 일부 세대에게 테라스, 발코니, 다락방 등 최대 6.3평을 서비스면적으로 제공해 수납공간이나 홈카페, 취미공간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시스템에어컨과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주방후드, 콤비오븐, 3구 전기쿡탑, 비데 등 풀옵션 생활가전을 전 세대에 무상으로 제공한다.

한편,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 2차의 주택홍보관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