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대구치맥페스티벌' 디디치킨, 세가지맛 치킨 '눈길'

정시내 기자I 2016.07.29 16:09:32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27일 개막한 ‘2016 대구치맥페스티벌’이 성황리에 개최 중이다.

한국치맥산업협회에서 주최로 열린 이번 치맥페스티벌은 오는 31일 일요일까지 5일간 대구 두류공원에서 개최된다.

디디에프엔비의 ‘디디치킨’은 세 가지 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홈세트’로 치맥페스티벌 행사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기존 치킨 브랜드들이 두 가지 맛을 기본으로 판매를 하고 있지만, 디디치킨은 다양한 메뉴 ‘후라이드’, ‘양념’, ‘간장’, ‘파닭’, ‘까르보나라치킨’, ‘탕수육치킨’, ‘닭강정’, ‘허니버터치킨’ 중 세 가지를 주문할 수 있는 것이 디디치킨 홈세트의 차별점이다.

디디치킨 관계자는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인 축제로 자리잡아가는 ‘대구치맥페스티벌’에 디디치킨이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디디치킨 부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분들께 맛의 기쁨과 축제의 열기를 전해드리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6 대구치맥페스티벌 행사는 총 5구간으로 이뤄져있다. ‘치맥 프리미엄 라운지’에서는 K-POP 공연을 비롯한 각종 문화 공연이 펼쳐지며 ‘치맥 LIVE Pub’에서는 라이브 음악공연과 치맥 경연대회가 진행된다. 또한 외국인들을 위한 ‘치맥 한류클럽’을 준비해 K-Beauty와 K-medical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시민참여 문화공연, 관람객 참여형 이벤트 및 로드이벤트도 열리고 있다.

특히 치맥 LIVE Pub은 라이브 음악이 흐르는 테마공간에서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각종 치킨 브랜드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660㎡ 규모의 대구치맥축제 부스에는 국내 치킨업체 11곳이 참여했다.

한편, 디디치킨은 약 한달 앞으로 다가온 리우올림픽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응모 방법은 세 가지 맛 치킨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홈세트’를 먹은 후, 디디치킨 페이스북에 박스사진과 함께 ‘대한민국 파이팅’이라는 댓글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황금닭(순금 한돈) 1명’, ‘하림즉석삼계탕 1세트 2명’, ‘홈세트 교환권 20명’, ‘넥센 히어로즈 홈구장 입장권 (주중 티켓) 5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리우올림픽 기념 추천 이벤트는 오는 8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