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EB하나銀, 전문가와 함께하는 ‘부동산 투어 세미나’ 개최

전상희 기자I 2017.11.03 15:25:48
KEB하나은행 VIP 고객들이 지난 2일 서울 성북동에서 열린 ‘KEB하나은행 제4회 부동산 투어 세미나’에 참석해 강연을 듣고 있다. [사진=KEB하나은행 제공]
[이데일리 전상희 기자] KEB하나은행은 지난 2일 ‘제 4회 부동산 투어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부동산 투어 세미나는 부동산 전문가들이 선정한 투자관심 지역을 VIP 손님들과 함께 방문해 실시간으로 현장 맞춤형 투자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체험형 투자 세미나다. 총 4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북촌, 홍대, 성수동에 이어 역사와 문화가 결합된 상권으로 주목받고 있는 서울 성북동 일대에서 진행 됐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서울 성북동은 심우장, 수연산방, 최순우 등 예술인들의 고택(古宅)과 현대식 주택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유동인구 유입에 따른 임차수요의 증가로 향후 성장 가능성이 큰 지역”이라고 설명했다.

김성엽 KEB하나은행 WM사업단장은 “이번 행사는 VIP손님들께 단순히 부동산 물건을 소개하는 필드투어를 넘어, 지역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투자 전반에 대한 식견을 확장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기획했다” 며 “앞으로도 손님들의 다양한 니즈(Needs)를 적극 반영해 체험적 투자자문 서비스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겠다”고 말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