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에서 열린 이번 이벤트는 혼다 하이브리드의 뛰어난 연비 효율성과 운전의 즐거움을 고객이 직접 체험하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석 고객은 총 52명이다. 이들은 어코드 하이브리드와 CR-V 하이브리드 2WD 2개 차종으로 편도 30분 거리를 왕복하며 연비를 테스트하는 챌린지를 벌였다.
차종별 평균 연비는 어코드 하이브리드가 22.7㎞/ℓ, CR-V 하이브리드가 20.8㎞/ℓ 등 공인 연비를 크게 웃돌았다. 현장에서는 공인 연비보다 높은 연비를 기록한 참가 고객들에게 더 고 텀블러를 제공했는데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고객들이 상품을 수령해 혼다 하이브리드의 압도적인 연비효율을 입증했다.
한 참가자는 “얼마 전 카페 더 고에서 어코드 하이브리드를 시승했는데, 이번 연비 챌린지 이벤트에도 참여해보니 운전하는 재미와 연비효율이 양립할 수 있다는 점이 놀라웠다”고 했다.
차종별 가장 높은 연비를 기록한 1~3등은 오는 26일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




![전 연인 반려묘 '세탁기' 돌려 죽여...왜 안 만나줘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800001t.jpg)
